오 덴 세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마모 및 실패

  • 출시 시간:2024-04-17 20:15:12
  • 핵심어:

  • 페이지 뷰:338
  • 빠른 설명:

    오 덴 세,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과적 엄금, 인화성 및 폭발 등 제품 운송.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되었다면

기사 내용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과적 엄금, 인화성 및 폭발 등 제품 운송.

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되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건의한다.

오 덴 세이동 승강기에는 어떤 안전 도구의 폭발 방지 밸브가 있다: 자주 대형 유압 설비에서 볼 수 있듯이, 특히 비교적 중형 설비의 주요 효과는 유로가 폭발하거나 유로의 압력이 너무 커서 설비가 나타나는 문제를 피할 수 있다. 소형의 승강기 폭발 방지 밸브의 장치 여부는 고객의 수요에 달려 있다. 그러나 대형 설비는 근본적으로 모두 장치가 필요하다.

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자연적으로 연결하다.연결할 때 반드시 승강기 출력축과 모터 입력축의 동심도가 일치하고 양자 바깥쪽 프랑스가 평행해야 한다.심도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모터 축이 부러지거나 리프트 기어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파 드 파 보승강기 공장의 청결은 승강기 각 부위에 기름 진흙, 때, 먼지 특히 엔진의 공기 연료, 오일 여과기를 유지하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규정된 시간에 따라 검사하고 세척하여 불순물이 실린더, 정기 유지보수제는 기계 부품의 마모와 사용 수명 및 기름, 또한 계획 예상 점검수리제가 된다.

승강플랫폼 가격승강기와 승강플랫폼은 공항대합실, 비행기긴급수리, 부두, 백화점, 체육관, 주택단지의 물업, 공장, 광산 작업장 등 비교적 큰 규모의 고공련속작업에 응용된다.일부 산물은 주동적으로 걷는 공용을 갖고있어 부동한 작업상황에서 빠른 속도, 느린 속도로 걸을수 있으며 한사람이 공중에서 기계를 조작하여 련이어 상하, 행진, 철수, 전향 등 조치를 완수할수 있다.기계가 중지된 상태일 때 바퀴는 줄곧 제동상태에 처해있으며 도 비탈에서 단단히 제동할수 있다.큰 직경 초폭 양질의 고무 바퀴는 사용자로 하여금 지상에서 유용하게 유지될 수 있게 하여 제동의 마찰력을 증대시켰다.

승강기는 유압소의 청결유량에 대해 어떻게 충분한 것을 판단합니까? 왜 승강기 유압소를 물로 씻을 수 없습니까?


오 덴 세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마모 및 실패



그 다음은 마찰면에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만약 오물이 있으면 휘발유나 희소물로 씻어야 한다;설비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해야 한다;액체 압력 레일 리프트를 정확하게 유지하는 방법은 정기적으로 각 부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존재하는지 검사한다. 만약 이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한다. 와이어 로프의 정비는 반드시 엄격히 규범에 따라 집행해야 한다.제동규장제도는 각 부위의 연결상황을 검사하고, 만약 느슨함이 있으면 즉시 조여야 하며, 설비의 연결볼트는 모두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느슨함을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의 작은 축은 모두 오버헤드를 장착해야 한다;규정에 따라 각 기구의 운행 정상 여부, 소음 및 고장 여부를 검사하고, 적시에 모든 고장을 제거한다;설비에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감속기와 톱니바퀴 중심선이 평행해야 하고 맞물리는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정기적으로 설비에 전면적인 검사를 진행하고,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있는지, 전동기의 과열 현상이 나타나지 않았는지, 즉시 교체하여 고장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한다;전기 기계의 베어링을 보장하고, 각 상자, 배전 상자 및 브러시는 청결을 유지해야 하며, 각 안전 장치의 여정 스위치는 반드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실외 승강기, 공장 건물 승강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중승강 기계 설비로 실외 승강기는 건축물의 층고간 화물 운송에 사용되며, 전용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제품은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실 자동차 리프트 등.제품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

승강기는 흔히 볼 수 있는 전송 설비로 서로 다른 분야에서 선택하는 종류가 다르다. 도선식 승강기는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것이다. 주로 , 층 공장 건물,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응용된다. 낮은 높이는 특히 땅구덩이를 파지 못하는 작업장에 적합하다. 또한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형식이 다양하다 (단주, 쌍주, 사주).그러면 응용 프로그램 중에 레일 리프트 속도가 느려지면 어떡하죠?

항목.회전 메커니즘을 설치,오 덴 세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후에 주의해야 할 점은 일부 장소의 승강플랫폼에 비해 플랫폼우에는 일반적으로 방호란을 추가해야 한다. 승강플랫폼은 특수설비에 속하기때문에 국가품질검사국은 이 검사에 대해 아주 엄격하다. 안전우환이 존재한다고 인정되는 승강플랫폼은 모두 철거해야 한다. 그러므로 인원이 당신에게 가드레일을 추가할것인가를 물었을 때 맹목적으로 거절하지 말고 사용장소에 따라 수요여부를 고려해야 한다.또한 반드시 ≪ 인민공화국특수설비제조허가증 ≫ 과 ≪ 인민공화국특수설비설치개보수허가증 ≫ 이라는 이 두가지 증서를 보유해야만 생산, 설치, 보수할수 있기에 시공사가 이 두가지 증서를 보유하고있는지 똑똑히 물어보아야 한다.

승강기 가격 압력조절밸브의 설정 압력이 부족하다;해결은 압력밸브 조정입니다.


오 덴 세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마모 및 실패



비상볼트가 팽팽하지 않다;해결은 비상밸브를 조이는 것이다.고가의 각종 규격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오 덴 세승강기 유압 승강대,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휘황찬란 하 게 주조 하 다.안전성능: 리프트 구조는 고강도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되었으며, 지그재그식 기계 기구로 유지보수가 쉽고, 비교적 강한 안정성 및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승 높이 미터 정도, 큰 적재 중량 톤 정도의 화물을 가지고 있다.

연료탱크의 유압유를 전부 다 넣고 연료탱크를 열고 기름흡입려과기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연료탱크에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고공작업차가 좋으면 차복을 덮지 말고 차량이 밖에 주차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날씨를 만나면 복장은 반복적으로 자동차페인트를 칠한다. 특히 만약 차가 옷에 모래를 불면 우에 많은 미세한 스크래치를 칠한다. 왜냐하면 시간이 길면 검은색을 칠하기 때문이다.또한 바람이 직접 가루를 뿌리거나 모래의 기구를 깨끗하게 하지 않을 때는 물과 세척해야 하며 고공작업차 청소기와 칠면의 모래알을 긁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오 덴 세: 나선형 승강기에 녹이 슨 것은 일부 공장의 재질이 스테인리스강이 아니기 때문이다.만약 녹이 슬어 심각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한다면,오 덴 세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 사피지로 갈아서 녹을 제거할 수 있다.

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중간 회전축이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고 플랫폼이 심각한 손상을 입어 테이블이 기울어졌습니다. 일반 가위식 고공 작업 플랫폼이 출하되기 전에 엄격한 기울기 검사를 하지 않고 시장에 투입되어 많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기울기 검사에 대해 많은 소규모 기업에 있어서 이 부분의 검사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이것은 또한 이렇게 많은 수의 승강 설비에 이 문제가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하다.실린더 및 동력 단위 시스템 문제는 왕왕 동력 부족 및 실린더 품질 불합격 문제이며, 마찬가지로 기업 자체에 있어서 매우 주의해야 할 문제이다.

기계 입력축, 포지셔닝 볼록대 및 승강기 연결 부위의 녹 방지 오일은 휘발유나 아연 나트륨으로 정제한다.그 목적은 연결의 긴밀성과 운행의 유연성을 확보하고 불필요한 마모를 방지하는 것이다.


오덴세기타 제품 정보
  • 덩 케 르 크고정 유압 승강대다양한 개발로 시장 경쟁력 강화

    덩 케 르 크고정 유압 승강대다양한 개발로 시장 경쟁력 강화

  • 킬 케 니등차교 신축식실용적인 절단 인센티브 기술은 수집할 가치가 있습니다.

    킬 케 니등차교 신축식실용적인 절단 인센티브 기술은 수집할 가치가 있습니다.

  • 발 마 쥬 발 락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엔지니어링에서의 사용

    발 마 쥬 발 락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엔지니어링에서의 사용

  • 홍산4륜 이동 포크식 승강 플랫폼업계의 기둥 역할

    홍산4륜 이동 포크식 승강 플랫폼업계의 기둥 역할

  • 가리비.건식 변압기 절연재시장은 혼란스럽다

    가리비.건식 변압기 절연재시장은 혼란스럽다

  • 억새.유압 소형 승강대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억새.유압 소형 승강대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억새.장애인 승강 플랫폼 차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억새.장애인 승강 플랫폼 차처리에 대한 약간의 지식

  • 그 로 닝 겐신형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그 로 닝 겐신형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 신속한:알림: 오 덴 세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마모 및 실패 정보는 당사의 오 덴 세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마모 및 실패, 오 덴 세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마모 및 실패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 덴 세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마모 및 실패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오 덴 세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마모 및 실패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오 덴 세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마모 및 실패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